|
집과 회사에서 학습할 수 있나요? |
|
☞ 인터넷이 연결되어 있는 곳이라면 시간, 장소에 상관없이
학습기간 내내(24시간) 학습하실 수 있습니다.
단, 학습을 원하시는 PC에 학습에 필요한 프로그램이 설치되어 있는지,
학습에 필요한 최소환경을 갖추었는지를 먼저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최소 학습환경(pc사양 등)과 학습에 필요한 프로그램은 [학습지원 센터] - [학습필수 프로그램]에서 안내합니다.
|
|
한글이 깨져보여요 |
|
한글이 깨져보이거나 알 수 없는 문자로 보이는 경우는 "인코딩" 설정과 관련이 있습니다.
아래와 같이 설정을 확인, 수정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Internet Explorer] - [보기] - [인코딩] - [한국어]에 체크한 후, [보기] - [새로고침]을 클릭하여
화면을 새로고침합니다.
|
|
동영상 화면은 잘 나오는데 음성이 나오지 않아요. |
|
1. 스피커 및 이어폰 연결상태를 먼저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2. 스피커 및 이어폰의 연결상태에 문제가 없다면, 음소거 상태인지,
볼륨의 크기 조절이 낮게 되어있지는 않은 지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3. 미디어 플레이어 설정 중 해당 음성파일 형식을 지원하지 않도록 설정되어 있을 수도 있습니다.
- 이 때에는 [시작] - [모든프로그램] - [윈도우미디어 플레이어]를 연 후,
[도구] - [옵션] - [파일형식]에서 [모두 선택]을 클릭하여 재설정, [확인]을 클릭해 설정을 저장합니다.
열려있는 윈도우 미디어 플레이어와 인터넷창을 모두 닫고 다시 강의를 재생해 보시기 바랍니다.
|
|
동영상이 안 보이는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
|
☞ 동영상이 안 보이는 이유
1. 윈도우 미디어 플레이어와 코덱이 맞지 않는 경우 :
동영상을 볼때 코덱이 맞지 않으면 볼수가 없습니다.
microsoft 다운로드 센터에서 윈도우 미디어 플레이어에 적합한 코덱을 설치하시기 바랍니다.
▶ microsoft 다운로드 센터
2. 미디어 플레이어의 setting이 동영상 재생에 적합하지 않은 경우 :
아래의 "☞ 동영상 환경 설정"을 참고하여 동영상 환경을 재설정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 사용하고 있는 시스템 환경 문제 :
회사에서 본 서비스를 사용하고 있다면 파이어월을 사용하는지 확인해 보아야 합니다.
보통 파이어월은 HTTP 포트만을 열어 놓기 때문에,
mms 프로토콜이 통과 하도록 포트를 열어 줘야 합니다.
4. 트래픽 :
사용자가 많거나 통신 장애가 있는 경우 미디어 파일이 전달 되지 않아서 화면이 나오지 않을 경우도
있습니다. 그때는 다시 접속을 시도해 보세요.
☞ 동영상 환경 설정
1. [제어판] - [프로그램 추가/삭제(프로그램 및 기능)] - [Windows Media Player]을 삭제한 후
시스템을 재부팅하여 주십시오.
2. Windows Media Player를 다운받아 설치한 후 재부팅하여 주십시오.
설치시에는 [모든 구성요소 다시 설치]를 선택해 주시기 바랍니다.
※ 윈도우즈 XP이상은 윈도우 미디어 플레이어 9이상 설치 권장
※ 윈도우즈 XP미만은 윈도우 미디어 플레이어 9이하 설치 권장
▶ microsoft 다운로드 센터
3. [시작]-[모든 프로그램]에서 윈도우 미디어 플레이어를 실행한 후 다음과 같이 재설정합니다.
- [구성(도구)]-[옵션]- 네트워크에서 변경버튼을 선택하여 프로토콜 부분에
멀티캐스트/ UDP체크를 해제하여 주십시오. 또한 TCP/HTTP는 꼭 체크해 주시기 바랍니다.
- [구성(도구)] - [옵션] -[성능] 에서 버퍼링을 30초로 지정 및 설정을 저장한 후, 재부팅합니다.
|
|
인터넷 안전결제(ISP)란 무엇인가요? |
|
1. 인터넷 안전결제(ISP)란?
카드결제 시 카드번호, 유효기간, 비밀번호 등의 회원정보를 입력할 필요없이
사전에 등록한 안전결제(ISP) 비밀번호만 입력하고 결제하도록 하여 안전하게 거래할 수 있습니다.
2. 사용방법
- 수강신청 후 강좌를 결제할 때에 결제방식을 신용카드로 선택한 후,
국민카드, 비씨카드 등의 카드종류 선택 후 안전결제(ISP) 비밀번호 입력 후 결제합니다.
- 30만원 미만의 거래인 경우 : 인터넷 안전결제(ISP)로 결제
- 30만원 이상의 거래인 경우 : 인터넷 안전결제(ISP) + 공인인증서로 결제
※ 공인인증서는 무료공인인증서도 가능합니다.
3. 참고사항
- 결제 전에 반드시 인터넷 안전결제(ISP)회원으로 가입하여야 하며,
회원가입은 각 카드사의 홈페이지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
- 결제하시는 컴퓨터가 바뀌실 때마다 새롭게 인증키 값을 받아야 합니다.
|
|
강의 수강을 위해서 필요한 최소한의 PC 환경은 어떻게 되나요? |
|
강의 수강을 위해 필요한 학습환경은 아래와 같습니다.
1. PC사양
PASS UP 자격증 강좌를 원활히 학습하기 위해서는 다음과 같은 사양을 갖추는 것이 좋습니다.
구분 |
항목 |
최소사양 |
권장사양 |
하드웨어환경 |
CPU |
펜티엄4 3.0 |
펜티엄 Core2Duo 2.0 |
메모리 |
1GB RAM 이상 |
2GB RAM 이상 |
통신장비 |
ADSL이상 |
10Mbps 이상 |
멀티미디어장비 |
스피커, 헤드셋 |
스피커, 헤드셋 |
소프트웨어환경 |
운영체제 |
윈도우 XP |
윈도우 XP/VISTA/7 |
브라우저 |
Internet Explorer 6.0이상 |
Internet Explorer 8.0 이상 |
미디어 플레이어 |
9.0이상 |
10.0이상 |
해상도 |
1024 * 768 이상 |
1280 * 1024 이상 |
2. 해상도
PASS UP 의 자격증 강좌의 강의화면은 1024*768에서의 학습에 적합하도록 디자인되어 있습니다.
1024*768보다 낮은 해상도에서는 강의 학습에 필요한 기능이 감춰져 보이지 않거나
디자인의 배열이 이상할 수 있으니 양해바랍니다.
3. 인터넷 회선의 연결속도
일반적으로 인터넷 회선의 연결속도는 1Mbps이 정상이며,
인터넷 회선의 연결 속도가 0.5 Mbps 이하로 나타나거나, 왕복 지연율이 40ms 를 초과하는 경우에는
이용하시는 인터넷통신사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인터넷 연결속도는 한국전산원 사이트(http://speed.nia.or.kr)에서 무료 진단 가능합니다.
4. 사운드 카드
사운드카드가 없으면 강사님의 목소리가 들리지 않아 필수이며,
사운드 블러스터 16호환카드 이상을 사용합니다.
|
|
맛보기 강의란 무엇인가요? |
|
맛보기 강의는 강좌를 신청하시기 전에 해당 강좌의 1강을 무료로 제공하여
회원님에게 맞는 강의를 선택하시는데 도움을 드리는 강의입니다.
강좌를 신청하시기 전에,
반드시 맛보기 강의를 통해 학습방법과 동영상 재생상태를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
|
강좌를 신청하면 한 번만 보는 건가요? 반복해서 들을 수 있나요? |
|
수강 중인 강좌는 정해진 학습기간 내에는
24시간 내내 접속 횟수에 상관없이 여러 번 반복 수강이 가능합니다.
그러나, 학습기간과 복습기간이 종료된 후에는 수강이력만 확인할 수 있으며,
강의를 열람할 수 없으니 반드시 숙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
수강료 입금 확인에 걸리는 시간은 얼마나 되나요? |
|
온라인 신청 후 입금을 하였을 경우 입금확인 및 수강승인 소요 시간은 최대 1일입니다.
입금 후 교육센터(070-8740-6063)로 연락주시면 바로 수강승인을 해드립니다.
|
|
PASS UP에 제공하는 금융정보나 개인정보는 정말 안전하게 보호되나요? |
|
PASS UP은 “개인정보보호법” 제 30조에 따라 정보주체의 개인정보 보호 및 권익을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이용자의 고충을 원활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수립하고
회원가입 및 사이트 내에 상세 공개하고 있습니다.
고객 금융정보, 개인정보는 암호화 등의 처리로 안전하게 관리하고 있으며,
불법적으로 사용되지 않습니다. 만약, 개인정보가 유출, 노출, 침해로 인한 피해가 발생했을 경우에는
개인정보보호법 등의 관련 법령과 행정안전부, 방송통신위원회 등에서 권장하는 조치사항을
준수하여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개인정보 노출, 침해사고에 관한 대응 절차는 사이트 하단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의 내용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
아이디 변경이 가능한가요? |
|
아이디 변경은 불가 합니다.
꼭 변경을 원하신다면 회원 탈퇴 및 회원 신규가입하셔야 합니다.
회원탈퇴 시 현재 혹은 과거 신청내역도 함께 삭제되어
재수강 할인, 기타 혜택 등이 적용 불가하오니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
수강료가 이중 청구 되었는데 어떻게 하나요? |
|
신용카드로 결제하실 때 확인 버튼을 더블 클릭 하거나 결제가 진행 중인 상태에서
페이지를 새로고침을 하는 경우에는 강좌의 수강료 결제가 이중 처리되어
신용카드 결제요금 청구시 이중 청구될 수 있습니다.
이 때에는 확인 즉시, 교육센터(070-8740-6063)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
|
팝업창에 주소 표시줄 없애는 방법이 있나요? |
|
강좌를 들을때나 각종 팝업 정보를 활용할 때 주소 표시줄이 나타남으로 인해
내용이 잘려보이는 경우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설정해 주시기 바랍니다.
1. 인터넷 창에서 도구 > 인터넷 옵션 메뉴를 클릭합니다.
2. 인터넷 옵션 항목중 상단 보안 탭을 클릭하세요.
3. 신뢰할수 있는 사이트 아이콘 클릭후 사이트 설정을 합니다.
4. 영역에 웹사이트 추가 항목에 http://www.passup.co.kr 을 추가하세요.
5. 추가시 [이 영역에 추가할 사이트는 https://로 시작해야합니다.]라는
오류 메세지가 나타날 경우 하단 [이 영역에 있는 모든 사이트에 대해 서버 확인(https://) 필요]를 선택 해지합니다.
|
|
시험은 어렵나요? |
|
시험은 어렵지 않습니다.
일반적으로 동영상강의를 다 수강하시면 충분히 푸실 수 있는 문제로 되어 있습니다.
또한, 인터넷으로 시험을 보시기 때문에 교재를 보시면서 풀어보실 수 있어서 쉬운 편입니다.
시험을 보는 것은 수강생을 탈락시키려는 목적이 아니라 하나라도 더 공부하도록 하기 위함이기 때문에
크게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
|
현금영수증 혹은 입금 확인증 발행 되나요? |
|
현금영수증(입금 확인증)은 유선상으로 개인정보확인 후 발행가능합니다.
본 교육센터(070-8740-6063)로 연락주시면 됩니다.
|
|
교재가 따로 있나요? |
|
수강신청자들은 수강료 내 교재비가 포함되어 있으며,
재구매를 원하실경우, 교재비용 15,000원이 별도 발생됩니다.
비수강자가 교재구매를 원하실 경우, 교재비용 30,000원이 별도 발생됩니다.
|